셀미인-민감피부전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기부 및 교육

사회기부

웰크론그룹은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해 삶의 터전을 빼앗긴 이재민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왔습니다. 또한 비영리 사회봉사 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매년 발생하는 홍수 피해에 임직원들의 정성어린 모금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해 왔으며, 사내 바자회 개최, 호프데이 개최를 통해 불우한 이웃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07년에 발생한 태안유류 피해에 2억원 상당의 극세사 클리너와 방제복 등 방제물품을 지원했으며, 2013년에는 시리아 난민캠프,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에 긴급구호물품(예지미인 여성용품)을 2016년에는 아프리카 여성을 돕기위해 1억 5천만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지원하는 등 현금과 현물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왔습니다.


아토피환우지원

웰크론그룹은 아토피로 고통받는 환우들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아토피 환우들을 돕기 위한 우호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추진할 예정입니다. 그 시작으로 아토피 환우들에게 알러지 방지 침구를 기부했으며, 매장 직원을 대상으로 아토피 상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토피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아토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생활습관, 환경 개선법, 아토피 예방 및 치료방법 등을 상담할 수 있는 전문 상담사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장학사업

섬유공학 전공 학생 장학금 지원 사업

지난 97년부터 이공계 재학생에 대해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창사 이후 현재까지 50여명의 섬유공학 전공 학생들이 장학금 수여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중 10여명이 회사에 입사해 연구개발, 기술영업 등의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고, 대다수 장학생들이 섬유관련 기업에 취업하는 등 우리나라 섬유산업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학제도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석사이상으로 자격조건을 강화하고 신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웰크론그룹은 섬유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공계 전공 장학생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특성화 고교 및 대학과 산학협력 협약체결

웰크론그룹은 지난 97년부터 이공계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2010년에는 계명대학교와 금오공과대학교, 2011년에는 특성화고등학교인 부평공업고등학교, 2013년에는 ㈜웰크론이 베트남 투득대, 한양여대 등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웰크론그룹은 4개사 전문가의 기술관련 특강, 전문가 교육 지원 등 산학연계 교육 및 장학금 지원 등을 지속하며 우수기술 인력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재난구호활동

재난구호활동

2007년 사상 최악의 기름유출사건으로 기록된 태안기름유출사고의 현장, 2006년 강원도 수해피해복구의 현장에 웰크론 임직원이 함께 했습니다.
웰크론그룹은 대한민국 기업의 일원으로서 국가재난사태에 어떤 기업보다 적극적으로 구호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07년 임직원의 중심이 되어 웰크론그룹 나누미 자원봉사대를 창립했으며, 30여명의 봉사대를 중심으로 전사적인 재난구호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어려움을 당한 이웃과 국가를 지원하는 활동이야말로 기업이 담당해야 할 의무이자 권리입니다.